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세척기 추천! 비염 축농증 필수! 안무서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3:13

    혹시... #비염이 있으신가요? 축농증은? 혹은 #알레르기 비염 등 혹시. 겨울과 봄의 꽃가루가 날릴 때#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이비인후과를 주 초~2번 가나요?인데 왜#코 세정기를 쓰지 않나요!!본 포스팅은 코 세정기를 몇년 쓰면서 어떻게 내가 쓰고 본 경험에 대한이라 특정 제품은 추천.. 확실히 하는군요. 제가 사용한것중에서만요.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이상민씨가 모프로에 출연해서 사용했고, 최근에는 그 제품모델도 된적이 있습니다.​


    >


    덕분에 둘 다 윈윈한 느낌이라고 한다.서론이 길었는데...비염,축농증,알레르기성 비염 등 코 관련병이 있는데 왜!! 비세척기는 안쓰나요? 그래서 황사가 많을 때 밖에 자신있게 갔다와서 코풀면, 자기 휴지로 코파면;; 막티슈가 샛노랗게 먼지 뿌린거 봤죠?


    주위 몇 분들에게 물어봤어요. (특히 누나, 조카 등) 우리 언니는 알레르기 비염을 달고 살아서 약도 먹고 한약도 먹고 공기청정기도 놔두고 매일 코를 を鳴거려요.왜 안 쓰냐고 물어봤더니... 그냥 쓰고 싶지 않아. 이상해. 나도 심한 비염으로 이미 고등학생 때 한번 수술을 받았어요.처음에는 괜찮았는데 몇년된 겨울이 되면 다시 막히는 코...비세척기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한동안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왜냐면... 무섭잖아요여러번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음식을 먹거나, 물을 마시거나, 수영장에 놀러가거나, 코로 물이 넘어가는 경험... 막으면서 아파서 계속 장님이고, 이상한 생각. 이것이 비세척기 사용을 꺼리는 첫 번째 이유가 아닐까.​


    네. 저도 처음에 써보고 깜짝 놀랐어요. 코로 물이 옮기는데 이상한 생각이 없다니! 이상하고 아프게 느낀 것은 수량이나 온도, 염도 조절이 안 돼서요.가끔 멍청히... 염분 스토리를 넣지 않고 코에 넣은 적이 있는데 그럴 때는 아파요.​ 이것이 아마, 비세기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의 99%이유로 아닌가 싶습니다.다시 한 번 스토리를 하지만 주의점만 지키면 저도 아파요. 오히려 굉장히 쾌감이....


    이비인후과 탈, 코가 가뜩이나 막혔을 때 코에서 파이프를 넣어서 강제로 콧물을 흡수시키는 #석션이라고 하는 것을 하는데, 이건 너무 아프지만(저는 매일 웁니다; 강제눈물), 그 콧속이 뻥 뚫리는 쾌감이라니!! ( 그래도 쉬이 또 막혀서 이야기지만)​, 비세기를 사용하면 이 흡기의 쾌감이 있는 50~80퍼센트는 느껴집니다.일어나 색션으로 가버린


    >


    콧속의 구조는 매우 복잡할거야! 보통 축농증이 본인의 비염 등은 부비동에 염증을 일으키니까 그런 것이 많지만, 그 중 만에 하나 동굴이 어디였더라?​ 100%가 없는 것은 콧속의 구조가 좀 복잡해서, 깊은 곳의 콧물은 빠지지 않을 것이지. 그래도 막힌 코가 뻥 뚫리는 쾌감을 병원에 가지 않고도 가끔 느낄 수 있어요!


    비세척기 자체는 어차피 기본구조는 다 똑같아요.호스가 안에 있어서 머리를 탁! 돌릴 필요 없이 코에 대고 통을 누르면 되는 단순한 구조여서 제가 선택한 제품은 #노즈큐어 제품이었습니다.


    쓴 지 몇 년 됐는데... 상자가 깨지지 않습니다;;;2개 사서 지금까지 잘 써서 그 후로는 리필 불었던 이야기만 사서 쓰고 있습니다.


    >


    위 사진의 제품입니다. 거치대도 있고, 사진 상으로는 안과였지만, 청소용 브러쉬도 들어 있습니다.뽑은 기준은... 葛의 모양이 뭔가 있는 것 같아서! 거기에, 건조 스탠드가 기본에 포함되어 있어! 였습니다. 요즘은 건조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던 것이 많은데, 제가 살 때는 저 제품 정도밖에 없었거든요.(하지만 건조 스탠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통 모양도 이런 유선형이든, 우유병 같은 원통이든, 별로 차이는 없습니다.


    >


    그러니까, 어느 제품이 자기 구매하면 좋아요! 하지만 입구가 조금 넓기 때문에 구입하면, 스스로 씻기 쉬워요. 세면어려움 (호... 홍보희망회사에서 연락주시면 이제품을 그제품으로 바꿉니다.) #비세척기본체보다 더 중요한것은 분내용이라고 의견말씀드립니다.분 내용도 실은... 업체별로 차이는 없습니다.다만 다 염화자 나트륨이지만 내용인 편리성!내가 임금 인상은 본 제품은 이하의 3종류입니다.


    >


    #노즈큐어 #뮤코케어 #자기잘프레시노즈큐어는 상어를 산 거고 그 후에도 이만큼 사고 있어요.뮤코케어는 도중에 다른 것을 써볼까 해서 산 것으로, 자신다운 프레쉬는 자주 가는 이비인후과에서 팔던 것.


    제일 무난해요. 밑에 다른 제품의 단점이 제일 없는 편이거든요. 저기 재봉틀 보이죠? 잘 끊기고 잘리는 높이 적당하고 (박스도 예쁘고;)


    >


    이 친구도 절취선이 있어서 잘 끊어지는 편이에요. 하지만 비세척기와 맞지 않아서인지 노즈큐어 제품에는 조금 커서 잘 넣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컷팅된 부분이 당신의 무 아래쪽에 있기 때문에 입으로 씹으면 자주 입안에 염화나트륨이 들어갑니다. 조금 더 절취선을 위로 향하게 하면 좋을 것 같아. 그 나쁘지는 않지만 잠깐 이름을 들은 보령제약의 것이었죠.


    >


    상품 이미지를 보면, 노즈큐어보다는 입구가 넓은 느낌이네요. 그래서 스토리 사이즈도 그런 것 같아요.


    아... 이건 병원에서 팔았으니까, 매진돼서 급하게 산건데, 동전이에요... 동전이에요.... 뭐가 구리냐면... 사진상으로 봤을 때도 포장재질의 느낌이 다르죠? 이지컷 점선도 없습니다. 이빨로 물 수 없는 sound. 가위로 자르는 것 약국은 점포/병원 로비에서 돈을 전부 써버린거야??


    >


    >


    하지만 자신의 프레시는 통의 모양이 조금 다르군요. 안에 파이프가 없고 반대로 에어벨브와 통을 눌러서 본인이 오는 방식인 것 같은데 이 방식은 사용하지 않아서 뭐라고 내용하기가 좀 그렇네요. 그래도 세탁 칩이 따로 다시 공사되는 것은 좋은데...왜 그런 분이야!!​다.그래서 이에넹 전혀 크기도 300ml, 500ml따로 있네요. 정체는 500ml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저 유명한 #노즈 스위퍼!! 와, 이건 파우치에 거치대까지 주는군요. 전에는 없었는데!


    >


    사진상으로는 통의 입구도 넓고 세척하기도 쉬울 것 같고, 건조시키기 쉬우며, 시골 거거거과의 놀러 갈 때도 가지고 갈 수 있고, 블렌더는 점선도 있고, 가늘고 길기 때문에 넣기도 쉬워 보이네요.좀 짜증나


    >


    크루쯔...2019년이 고스트 스위퍼 30주년임.당신...슬랭 덩크라, 고스트 스위퍼, 당 1에서 우리는 등 당시의 만화는 현지화의 이름이 그뎀 찰싹 같이 잘 되어 여전히 루나 프지앙아랑호동이과 밖에 기억이 나쁘지 않는 아네입니다.


    분스토리 선택의 주의점은 코 세척기 용량에 맞는 제품으로 사야 합니다.그냥 어른용은 240ml기준이 많지만 가끔 300ml건물도 있습니다.염분 농도를 맞춰야 하니까 용기에 맞는 걸 고르면 끝!


    개인적으로 몇 년 동안 사용해 오다가 발견한 팁이에요.첫째. 코가 꽉 막힌 상태에서는 하지 않는다.완전히 꽉 차 있으면 밀어도 반대로 물이 나쁘지 않아요.그럴 때는. 매운 것을 먹자. 고추장을 조금이나마 좋고, 뭐든지 매운 것을 먹습니다. 그러면 콧물이 안 좋을 정도면서 가득 찬 것이 조금 풀립니다. 이때, 비세기를 사용하면 쾌감 만점!​ 2. 물을 끓인 것을 식히고 넣기 너무 나쁘지 않고 귀찮다. 소독을 위해 기본은 물을 팔팔 끓인 후 식혀서 사람의 체온에 가깝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기본 방법이지만 매번 이렇게 하면 귀찮아서 하기 힘듭니다.직수정수기가 있으면 최고. 직수정수기가 없으면 전기 주전자에 사용량보다 더 많은 물을 넣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차갑게 쓰고 그 다음에는 남은 물은 이미 식었을 테니, 그것을 반 정도 넣고, 다시 끓여서 물을 반 정도 넣습니다. 주의하는 것은 물 끓자마자, 들어가면 물이 끓어 넘치면서 손 데일 수 있으니까, 주전자를 좌우로 돌려주며 전체적으로 타올라하고나프지앙, 30초쯤 지난 뒤 부세요. ​ 3. 처음에는 조금밖에 한쪽 코로 넣는다. 약오랜만이에요. 반대쪽 콧구멍에서 좀 나쁘지 않을 정도. 미리 코 안쪽을 적셔 놓고 나쁘지 않게 오기 때문입니다. 그 후에 (양치)와 (양치)가 나빠졌으므로 (양치)를 가장 추천하고, (나머지)로 양코를 해주세요.​ 이는 전문가용.4. 하고 나쁘지 않아서 코를 풀때는 한쪽 콧구멍만 막고 다른 콧구멍을 풀어 준다. 이때 너무 세게 하면 중이염 등의 질환이 발생할 수 있으니 처음에는 가볍게 쿡쿡 하는 정도로 풀어주시고 어느 정도 세게 해 보시고 늘려 주세요.그랬더니 콧물덩어리가 아니라 마른코딱지;; 같은게 썩 나쁘지 않아요.​​


    >


    세세한 추가 팁! 호스를 그렇게 한쪽으로 기울여 넣으면 마지막 물까지 산산조각이 납니다.​


    비세척기에 꼭 도전해 보세요. 신세계와 만나실 수 있습니다.물 온도와 염분 농도만 맞추면 안 예뻐도 아프지 않아요! 비세척기 추천! 비염 축농증 필수!무섭습니다!라고 말했지만 정작 1개 제품만 짜서 추천이 없네요.(남의 이야기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자주 후레쉬를 피하면 됩니다.물의 온도는 위에 말한 차가운 물 반, 뜨거운 물 반 정도면 가볍게 맞지만 몇 번 해보면 어느정도 넣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サム 손 잡았을 때 약간 따뜻한 정도?염분 농도는 어차피 제품이 생리식염수 농도에 맞게 나쁘지 않기 때문에 통 속의 눈금까지 물을 넣고 가루 이야기를 한 포 넣으면 딱 좋습니다.P.S)가족용 석션기도 있습니다.


    이거네요. 하지만 대가족용이라 파워가 약해서 의료용보다는 당연히 흡입력이 약하죠.보다는 청소하기 귀찮을 것 같아 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