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 레가시 (Legacies) - 어둠에서 태어났으과인 젊고 활기찬 새롭게 희망, 역시다시 그거의 매일이 드리운다 봅시다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3:15
>
10월 251부터 CW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 미드<레거시>2009년 혜성처럼 등장하면서 단번에 CW의 시청률 TOP이 된<뱀파이어 다이어리>, 그 때문에<뱀이다>의 스핀 오프<오리지 널스>그래서 다시 스핀 오프에서 제작된 드라마 시리즈이다.
>
오리지널 뱀파이어 3남매 중 한 명인, 늑대 인간의 능력까지 갖다 니 쿠라우스·마이컬슨과 제미니 마녀회 소속의 마녀 헤일리 마셜-가 당신 사이에 태어난 딸, 뱀파이어와 늑대 인간, 마녀의 목인가가 흘러가기, 3종족의 모든 능력을 임금 인상밖에 유일무이의 존재 호프 안드레아 마이컬슨. 탄생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위협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의 이해와 갈등, 위협 속에서 자라왔으나, 별탈...한번 겪으며 고등학생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호프를 구하기 위해 많은 희생을 치렀기 때문에 호프는 그들의 희망을 어깨에 짊어진 채 살아가는 운명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
뱀파이어 다이어리에서 교사였는데 뱀파이어 헌터가 된 뒤 뱀파이어 다이어리가 되어 치료를 받고. "아무튼 3시리즈째 장이 있는 사람은 캐릭터의 아라릿크·살츠망, 미스틱·폴스에서 젊은 초자연적 존재가 지내면서 공부할 수 있는 안식처 살바토레 기숙 학교를 새로 하고 교장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거의) 혼자 키운 쌍둥이 딸을 돌봐야 하는 아부지로서 그의 행동은 당연하죠.
>
늑대의 저주가 막 발현된 라파엘. 위탁부모의 손으로 가톨릭 성당에서 퇴마의식을 받다가 아라릭과 호프에게 구출되어 살바토레 학교로 오게 됩니다. 그런데 그 현장에는 같은 위탁 대가족으로 자란 랜던 커비도 함께 있었으니 어쩔 수 없이 랜던도 살바토레로 함께 오게 됩니다.자, 호프와 랜던은 이미 알고 있는 사이. 함께 춤을 것도 있고[오리지날 5시즌 한 2회), 호프는 란돈을 몰래 좋아하지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살바토레 학교를 떠나버리면 또 다른 위탁 대가족으로 떠돌 수밖에 없는 랜던을 살바토레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랜던은 감정 착한 아이라며 (속내는 그렇지 않지 않아?) 알랄릭을 계속 설득해 보지만 랜던에게서 이상한 점이 발견되고 무엇보다 학교의 비밀이 외부로 알려질 것을 우려한 아라릭은 거절해버립니다.
>
낯선 곳에 도착한 라파엘은 아내의 목소리에는 반항하는 기색이 있었지만 어느새 학교 친구들과 친해졌고 점점 적응해 자신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라파엘에게 담 너머로 도망가자는 제안을 해보기도 하지만, 이제 학교 친구들과 친해진 라파엘의 모습을 보고는 금방 전갈을 그만두고 혼자 학교를 떠납니다.대신...절대 만지지말라고 했던 값비싼 단검을 훔쳐서...
>
그러나 버스 안에서 랜던이 훔친 단검은 붉은 빛을 띠고 있으면 큰 화재가 일어나 버립니다.학교를 지키기 위해서 뱀파이어 최면에서 랜단의 기억을 바꾸려던 시도가 2번 지나친 실패를 본아라릿크, 그게 무슨 말인지 금방 알 수 있습니다. 평범한 인간이라고 생각했던 랜던이 초자연적 존재라는 것을... 정확히 어떤 존재인지는 모르겠지만홉이도 알게 될 거예요. 마음씨 착한 호프의 가슴속에서는 착한 영웅이라고 생각한 랜던이 영웅이 아닌 악당이라는 것을... 그리고 맹세합니다.
>
<뱀이다>는 4시즌,<오리지 널스>는 한 시즌 도중까지 보고 철수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취미와는 달리 두 드라마 시리즈의 팬이 아닙니다. 더 솔직히<뱀이다>3시즌은 너무 대충 봤 동지라 말도 잘 기억 속에서 본인입니다.그래서 웬만하면 관심을 가지지 말았든, 신경쓰지 않았든.... 이 드라마를 관심있게 본 것은 호프 마이클슨 역의 대니얼 로즈 러셀 때문입니다.♥
>
2016년 아마종도라마파하나롯<라스트 타이 쿤>이 공개됐을 때 몇 장면 과인 오지 않지만'맛크스마이효은시'여동생'외'역에서 아역 배우를 발견하게 보세요. 폴록폴록 볼살과 두 갈래로 땋은 머리, 웃는 모습이 효은심 귀엽고, 키도 작은 것이 12살 정도 되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듬해 시작된<라스트 타이 쿤>본 시리즈에서 갑자기 쑥쑥 자라는 딸의 빛을 내뿜었지만 영화'원더'에서....열여섯 쥬소움이라고 했는데, 소생하지만 이 10월 30하나, 이틀 후에 열 도에은다프니다.~~~인지 부조화스러운 상태입니다. 9년 전<과잉 산화 유지 시 더 넥스트 지에네레이션>에서 톨망톨망 귀엽던 중학생 생각의 너 그와잉도브인 레가<뱀파이어 다이어리>에서 점점 섹시하게 보일 때처럼... 2년 전까지만 해도 12세로(잘못) 알게 된 아역 배우가 십팔 딸이 되어 있다는 사실이... 뇌에서는 귀여운 아기로 처리되고 있지만 심장에서는 심한 오버클럭 과열증상이... 얇은거 입지말고.... 제발... ᅮ 아무튼!! 이거 보려고 겨우 <뱀다>, <오리지널스> 이번 여름에 속성으로 완료했어요. ...
>
늘 그렇듯 쌍둥이로 태어난 본인은 일이 많은 제미니 마녀회의 일원처럼 리지와 조시는 이란성 쌍둥이. (아역 때는 이란성 세쌍둥이 아역배우가 찾아왔다.) 수줍고 마소음이 약한 리지는 한번 제대로 딱 맞는 마녀의 힘을 붙잡으려 하지 않아 아버지 아라릭처럼 명상수행을 하며 마음을 가라앉힌다. 남을 돕는 것을 개의치 않는 것이 바로 아빠, 딸, 아빠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어머니의 별명을 물려받은 조시는 좀 얌전하게, 그러나 마음씨가 착해서 얼마 전 헤어진 아이 페넬로피의 부끄러운 아이 정행각에 애를 먹고 있다.
>
랜던 커비의 미스터리는... 사실... 아직 확실한 느낌이 없어요.일단은 뉘양스가 <뱀다>, <오리지널스>처럼 얽히는 스토리로 흐를 것이라는 느낌이 꽤 많아 제 취향과는 거리가 있는 것 같지만, 반면 이게 재미없다는 느낌도 별로 안 들어요. 랜던과 홉의 대화 중에서도 드라마 설정상 당연히 있을 법한 대화가 오갔고 캐릭터의 속마음이나 혼란을 보여주는 것도 서두르지 않고 적절히 보여 주었기 때문에 하나회의 트위스트가 억지로도 아니었어요. 딱히 단점이 없네요.
주인공 여배우 때문에 봄에 더 잠이 많아졌습니다.www전편을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 내 취향이 별로 재미 없다는 단점도 한없이 10사람의 전형적으로 예상되지만... 좋은 캐릭터가 많이 나오는 것이 즐겁게!! 착한 리지, 조시 자매에 잔뜩 기대된다~한번 느낌은 75점 일단은 GOGO 하는 것이다.